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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

원격지원

원격지원

신속한 사후 서비스 처리가 가능하여 장비 첫 사용 시 미숙한 부분에 대해서도
P&S 본사의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CS팀 운영 정기점검

장비 설치 후 2년 간 총 2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당사 CS직원이 직접 현지 업체를 방문하여 장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스페어/체인지파트 공급

P&S 자체 개발된 스페어파트는 단종되지 않는다는 것을 약속 드릴 수 있습니다.
오래된 장비는 물론 새로 출고된 장비에 대하여 질 좋은 사후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교육제공

장비 납품 전, 해당 장비 담당자를 한국 본사로 초청하여 각종 교육을 제공해 드립니다.
실제 장비 사용법 외에도 기술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장비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시키며 원활하게 장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
S/W업그레이드

P&S의 R&D부서는 대다수 석박사 출신의 우수한 인재로 구성 되어 있으며 P&S 장비에 최적화된 검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.
고객사의 편리성을 고려하며 항상 요구사항에 귀기울이고 있으며 20년간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.
현재 20여개 이상의 검사 모듈이 확보되어있고 더 나은 검사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